상품 Q&A입니다.
R**** (ip:) 조회수 :164
안녕하세요,
바디나인입니다.
고객님, 우선 저희 바디나인을 믿고 주문해 주셨는데
제품이 누락 되었다니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입니다.
혹시 누락된 제품이 어떤 제품이실까요?
저희 새 글로 다시 한번 제품명과 수량 남겨주시면
확인 후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!
감사합니다.
전화량 폭주로 연결이 안되네요
확인해주세여
매콤어묵바였어요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