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바디나인입니다.
우선, 바디나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 관련하여 유선으로 안내 도와드린 것으로 확인됩니다.
앞으로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.
다시 한번 바디나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다부진 도시락 7개짜리 1세트를 주문했는데
배송된 상품 택으로 갯수를 세어보니
7개씩 7세트가 왔습니다.
7개가 와야하는데 49개가 온듯 합니다.
고객센터는 30분째 전화를 안받고 업무종료
지금 이 상품들을 보관하는것만으로 벅찬 상황 입니다.
그리고 숟가락은 딱 1개만 왔어요!
지금 냉동실이 포화상태라서
빠른 확인 및 답변을 부탁드립니다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