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바디나입니다.
우선, 바디나인을 믿고 구매해 주셨는데
배송이 지연되어 너무나 죄송합니다.
문의하신 내용 관련하여 유선으로 연락 드렸으나,
연락이 어려워 부득이 게시판으로 안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은 10/15 한진택배 511084175335 으로
정상 출고 되었으나, 현재 배송 흐름 조회 시, 정상적으로 보여지지 않아
택배사 측으로 내용 확인한 결과
배송하는 과정에서 분류 작업 오류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된 것으로 확인됩니다.
배송 중 발생된 문제로 미리 확인이 어려워
먼저 안내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제품이 신선 식품이다 보니, 변질 되었을 가능성이 커,
현재 배송되고 있는 제품은 수취 거부로 진행 부탁드리며,
택배사고 접수 진행 후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은 새제품으로
익일(19일) 동일한 수령지로 다시 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번 바디나인 이용에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
금요일 새벽에 물건을 주문했고 금요일 오전 11시 30분에 출고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
하지만 배송조회를 해보니 아직 배송원에게 전달되지 않았고 시킨 물품 중 도시락은 동서울 터미널로 입고 되었다가 익산터미널로 다시 입고가 되었다고 하네요? 저는 서울에 사는데 말입니다. 냉동식품으로 알고 있는데 주말이여서 택배사도 휴일이여서 정확히 확인되지 않는 상황에서 다 녹아서 올까 걱정됩니다.
월요일에 전화해봐야 확실히 알수 있겠지만 다 녹아서 올 경우 어떻게 처리 해야할까요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