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바디나인 입니다.
저희 바디나인을 믿고 구매해주셨는데
제품이 잘못 배송되었다니 정말 죄송합니다.
기계가 아닌 사람이 직접 포장을 하다보니,
과정중에 실수가 발생된 거 같습니다.
보다 더 정확한 상담을 도와드리기 위해
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'바디나인 다이어트 스토어'로 발송 부탁드립니다.
*카카오톡 상담의 경우 고객님 정보가 연동되지 않아 사진과함께 정보 전달 부탁드립니다.
■ 성함/연락처
■ 구매사이트/주문번호
■ 받은 제품명/수량
■ 오배송 사진/송장 사진
(제품이 전체적으로 보이도록 촬영 부탁드립니다.)
발송해주시면 수거 및 재발송관련 상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앞으로도 더욱 좋은 상품과 혜택으로
보답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요거트스낵 크랜베리2개 딸기4개 시켰는데
크랜베리 6개로 왔어요~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